본문 바로가기
뷰티

<다이소 제품/뷰티템> 500원짜리 뷰러(속눈썹 집게) - 속눈썹 다 뽑힘 ㅠㅠㅠ ((솔직후기))

by 꿀팁톡톡 2019. 6. 5.

나는 2년 전 스무살 때부터 지금까지 다이소 500원짜리 뷰러를 애용 중임.

이전까지는 500원밖에 안 하니까 비상용으로 가끔 썼고, 지금은 다른 괜찮은 뷰러 알아보기 귀찮아서 7달 넘게 쓰는 중.

하지만............이제는 그만 써야할 듯 하다 ㅠㅠ

포장 비닐에 속눈썹 집게라 돼있음,,

속눈썹 집게 (뷰러)

500원

일단 이 싸구려 뷰러를 내가 애정했던 이유는 가성비가 너무너무 뛰어나다!!!

500원밖에 안해서 내구성 똥에다 곡률이 거의 1자에 가깝지만 ㅋㅋㅋㅋㅋㅋ 적응되면 속눈썹 구석구석 컬링 가능하다.

500원밖에 안 하는 주제에 컬링력이 진짜 오짐. 첨에는 막 각지는데 익숙해지면 진짜 완벽하게 찝을 수 있다!!

내구성은 가격값한다 보면 된다. 오래 사용하다보면 금가고 ㅋㅋㅋㅋㅋㅋ 밟으면 바로 부서짐 ^^.. 그래서 여태까지 한 5~7개는 썼을 거 같다. 그래도 3500원잼,,

그래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ㅠㅠㅠㅠㅠ 갓성비 뷰러지만..... 단점도 크다는 점.. 부드럽게 찝히지 않기 때문에 힘조절을 잘 못하면 간혹가다 속눈썹이 뽑힘.

그래 이건 괜찮음. 왜냐 난 속눈썹 숱이 많은 편이었으니까. 뷰러 아니더라도 평소에 눈 비비다가도 한 두개씩 뽑혔고..하지만 별로 티가 안 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았다.

근데.....!!!!! 이게 장기적으로 사용하다보면 문제가 심각해지는 거 ㅠㅠㅠㅠㅠㅠ

보이시나요.... 앞쪽에 숱 거의 없고 전체적으로 길이가 들쭉날쭉한 거,,

살신성인 정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눈이었다,,, 하지만 이건 양호한 편 ^^^^..

눈꺼풀 쌍액 덜 지워짐

진짜 중간중간 너무 많이 뽑혀서 듬성듬성 완전 빈곤하고 난리났음

개충격 ㅠ

아니 진짜 어떡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뷰러에 마스카라가 생명인데 안 할 수도 없고 진짜 하........ 일단 뷰러 교체가 심각한 듯......

일단 시세이도 뷰러 1순위로 두고 있고,, 나머지 가성비 좋은 거 알아보고 빨리 구매해야겠다 ㅠㅠㅠㅠㅠ

참고로 가만 놔두면 원상복구된다고 합니닷





​몇 달 지난 현재는 다 원상복구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