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각질제거/건성용 제품 추천> 'AHC 아이크림' - 각질부자들 주목!! ((솔직후기))

by 꿀팁톡톡 2019. 5. 25.

여러분 여러분 저 진짜 대박 제품 만났어요,,,, 진짜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음.

이 제품 완전 대용량 혜자제품에다 효과도 좋고 엄청 싸다고!! 대충은 들어본 적 있음. 근데 나는 좋다고 소문난 제품들 무조건 믿고 구매하는 편도 아닐 뿐더러 피부가 예민한 편도 아니라 걍 아무거나 다 씀 ㅋㅋㅋㅋㅋㅋ

근데 엄마가 이번에 이 아이크림 샀다고!! 나한테 한 통 준거임~~! 평소에 딱히 써보고 싶단 생각은 없었는데 (기초제품 관심없음) 막상 써보라고 주니 되게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너무 너무 원하고 찾던 제품이었음 광명 찾았다......!! 건성 각질부자 유목생활 끝...!

AHC 시즌7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최저가 10000원

그냥 ahc 아이크림 치고 최저가로 검색하니 이렇게 나옴!! 아이크림 30ml 만원이면 싸쥬?! 원래 코딱지만한데 몇만 원씩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여러개 묶어서 세트판매로 사면 더 싸게도 살 수 있는 듯~!

엄마가 "아이크림인데 얼굴 전체에 발라도 된단다 다 발라라. 부족하면 말해라 집에 엄청 많다. 요새 우리 병원 젊은 쌤들 다~~ 이거 쓴다더라!!" 라고 말씀하셨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작년 가을부터 갑자기 ㅠㅠㅠㅠ 수부지에서 건성으로 피부타입이 바껴버렸음. 나이먹으면 건조해진다는 말이 맞나봄.....!! 30은 된 것처럼 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나이 22살,,

원래 각질 많은 편이었는데 건성으로 바뀌니까 진짜 뭐를 발라도 발라도 각질이 난리인 거 있죠...?? 그리고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얼굴 진짜 건조함;; 그래서 건성용 제품 찾아봐야 하나.... 고민 중인 찰나, 새로운 크림을 써볼 기회가 생겼슴다.

헛 개봉하고 쓰려는데 씰(?)이 붙어있네유. 귀찮......떼기도 귀찮고 이것도 사진 찍어야 해서 귀찮아,,,,


오!! 입구가 신기하게 생겼음!!

난 얼굴 전체에 바를 거라 많이 짰음. 사실 원래 저거 두 배나 2.5배로 바르는데 아이크림이라 리치할 거 같아서 저것만 짬.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1.6 (HLS)
  • Build Date (2019/5/23)
  • NAVER Corp.
재생 수11
00:00 | 00:09

AHC 아이크림

대박 쫀쫀하죠 ㅠㅠㅠㅠ 댑악,, 뭔가 좋을 거 같은 너낌이 팍팍! 들었슴다. 원래 바르던 크림은 저거 2배로 발라도 모자란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저거 3분의 2만 발랐을 때도 충분했음!! 근데 남은 거 처리하기 애매해서 걍 다 발랐음

그리고 다음날 아침!!!!!!

대박!!!!!!

내 각질 어디갔어????? 와 아침에 진짜 일어나면 얼굴이 기름기 하나-도 없이 건조했는데 아침에도 얼굴이 쫀쫀하고 세수하니까 아직도 제품이 남아있어서 미끌미끌미끌했음!!

그리고 물세수만 해도 당겼는데 전혀 당김 없음~~!! 그리고 각질도 싹 가라앉음,,,,,

또 메컵 전에 기초로 이거 얇게 바르고 썬크림 바르고 화장하니까 화장도 너무 잘 먹음.....!!!!

이건 그니까 첫 사용 바로 다음날, 물세안하고 ahc 아이크림 얇게 바른 뒤 메컵하고! 밤에 집와서 클렌징까지 싹!! 한 상태!

와... 아무것도 안 발랐는데 안 땡김.... 대박... 그리고 각질 ㄹㅇ 사라짐 그냥 진짜 너무 신기했음....

진짜 너무너무 추천하고 싶음!!! 내가 그 유명한 피지오겔 수분크림도 덕지덕지 발라보고 ㅋㅋㅋㅋㅋㅋ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아쿠아 젤 크림

이것도 써봄. 이거 화해에서 평점 4점대...... 믿고 샀는데,,,

진짜 던져버리고 싶은 제품.....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진짜 진심으로 이 제품 쓰고 더 건조해진 느낌임 ㅠㅠㅠㅠㅠ 이 제품 몇 달동안 듬뿍 듬뿍 발랐그든요 근데 진짜 각질 폭발에다가 바른지 얼마 안 되서 수분감 싹~ 날아감.

수분감이 얼굴에 흡수 안 되고 그냥 바르면 허공에 증발하는 느끰...... 심각하게 산뜻함 ㅡㅡ 쨌든 이젠 광명 찾았으니 이 제품은.... 기름 퍽발하는 여름에나 써볼까... 생각 중,,,

쨌든 AHC 아이크림!!!! 무족권!! 추천!!! 진짜 아무거나 이렇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사람 아님!! 건성분들!! 각질부자분들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