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서면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 디온왁싱 솔직후기

by 꿀팁톡톡 2019. 9. 7.



제가....! 제가...!!!!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터 궁금했는데 이번에 할 수 있게 됐답니다~! 그럼 생생한 후기 가겠습니다...!!



절개 눈매교정 퍼펙트 빅아이 추가 비용 NO! 3가지 눈 성형

반짝반짝 스피커에서 클래식곡 나옴!

서면 왁싱샵 디온 왁싱이라는 곳에서 받았음. 오피스텔이고 내부는 아담하고 잘 꾸며져있음!! 일단 되게 편안한 느낌이 듦.

난 5시 예약이었는데 일찍 갔음. 근데 미리 갈 필요 없이 예약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될 듯 하다. 시술시간이 다음 손님 예약시간에 딱! 맞게 끝나더라는.

근데 대신 늦게 가면 시술이 늦게 끝나서 다음 손님이 기다리기 때문에 시간은 지키시는 게 좋을 듯!

각종 제품들

인상적이었던 거는 샵에 회화작품들이 곳곳에 있었던 거!! 그림에 관심이 많으신가보다

시술이 끝나고 사용되는 케어 제품들!! 알로에랑 팩, 티트리 제품에요!! 진정이랑 쿨링 효과가 있다!! (진짜 시원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저의 차례가 됐답니다!! 대기실과 시술실은 커튼으로 구분!

시술실에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분위기는 완전 편안+친근함! 뭔가 이것저것 소품 들여놓기 좋아하는 여자애 방 같았다.

덕분에 낯선 시술이지만 긴장감이 풀리는 느낌!

'뭐멍냥' 애견 간식 런칭 기념 동결건조 4+2 증정 EVENT

랩치마다! 속옷까지 탈의하고 이 치마로 갈아입으면 됨.

옷 바구니

일회용 베개커버도 씌워줘서 위생적!

이건 다들 뭔지 아시죠?! 브라질리언 왁싱 체험 영상을 보면 꼭 부여잡고 있는 깜찍한 인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절대 안 놓칠 계획이었는데 의외로 너무 안 아파서 그냥 한 손으로 들고 있기만 했음 ㅋㅋㅋㅋㅋㅋ

사용하는 왁싱 제품!!




진짜 후기 갑니닷! 아시다시피 과정 사진은 없음 ^^..

일단 옷을 갈아입고 누움. 그리고 왁서분께서 시술 부위 클렌징을 해주심. 그리고 긴장이 풀리고 정신이 다른 데로 분산될 수 있도록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계속 말 걸어주심. 그러시면서 은근슬쩍......왁스를 바르신다....왁스는 따끈따끈

그 때 나 지금 이제 시작하는 거냐고 완전 호들갑 ㅋㅋㅋㅋㅋㅋ 무서워 죽는 줄.. 고통스러운 순위가 윗쪽이라고 했는데 윗쪽부터 바르셔서 더 쫄음

ㅋㅋㅋㅋㅋㅋ (맨~ 위부터 발랐음!)

그리고 몇 초 뒤에 확!! 하고 떼버리심 ㅠㅠㅠㅠ 첨에 아파서 악!!! 하고 소리 지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 한 번 더....! 바르심. 이번엔 더 넓게 바르신다....불안..

진짜 이번엔 겁나 아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파서 소리 지르고 헛웃음까지 나옴. 그래서 나보고 너무 좋아하시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다 하시면 면적 줄여주심.)

그리고 또 바르시는데 엥? 이번엔 별로 안 아프다!! 그냥 좀 쓰라린 정도? 소리도 안 내고 그냥 인상 약간 찡그리고 말음.

그리고 계속 계속 하시는데 진짜 별로 안 아팠음!! 그래서 내 입으로 별로 안 아프네요?? 라고 여러번 말함ㅋㅋㅋㅋㅋㅋ

이제 윗쪽 부위는 다 끝내고 아래 부분을 시술함. 근데 부분 부분 안 하시고 한 번에 다 발라버리시는 거임.... 속으로 당황 ㅋㅋㅋㅋㅋㅋ 하.... 아프겠구나....했는데

!! 별로 안 아팠음! 참을만 했다 그냥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분 부분 완전 꼼꼼히 시술해주심!! 한 번 했던 부위도 아예 싹을 뽑아버리실 것처럼 여러 번 다시 해주심!!

근데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안 아프다 ㅋㅋㅋㅋ 그냥 뭐 붙였따 떼는 느낌만 남..

벌써 끝인가 했는데 이제 젤 아픈 부위...... 위쪽 다 한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숱이 많은 부븐은 남겨두고 계셨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겁 먹고 있었는데 실력이 좋으셔서 그냥 후딱 끝남 ㅋㅋㅋㅋ 젤 처음 할 때만 아프고 나중엔 적응되서 ㄱㅊㄱㅊ 실제로 별로 안 아프기도 함.

아기 기저귀 가는 자세로 ㅋㅋㅋㅋㅋㅋ 남은 부분까지 깔끔하게 뽑아버림. 고양이 자세로 시술하는 곳도 있던데 ㅋㅋㅋㅋㅋㅋ 이게 덜 수치플.......

그리고 다 끝난 줄 알았는데 전체적으로 한 번 더!! 왁스 발라주심. 완전 꼼꼼! 근데 자극이 많이 간 상태라 그런가 처음보다 뜨겁게 느껴짐. 역시나 안 아프고 금방 끝나버림.

시술 시간은 한 20분 정도 걸렸다! (개개인마다 차이 있음) 별로 안 걸리죠?? 진짜 빨리 끝남! 그리고 마무리로 아까 소개한 제품들로 팩 해주심~~~!

팩이 완전 시원해서 쿨링 효과 장난 아님!! 팩은 10분 안 되게 하고, 하고 나면 완전 초크초크함 ㅋㅋㅋㅋㅋ

뭐 브라질리언 하고 나면 아파서 1보 1쾅이라고 (한 걸음마다 한 대씩 친다였나) 하던데 왁서분 말대로 그냥 문밖에 나갈 때 이미 안 아픔!!!

이게 왁서의 실력에 따라 통증의 정도가 많이 좌우된다고 함. 또 팩 관리 안 해주는 곳도 많다고 함. 그냥 제가 체질적으로 덜 아픈 거일 수도 있겠지만 실력이 좋으신 거겠죠???




상담 시간이랑 팩 하는 시간 포함해서 총 1시간 정도 걸렸고 마지막에 달달한 차랑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도 주셔요!!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치킨집 창업비용이 1,700만 원?

지금 시점으로 시술한지 5일째인데, 신기하게도 저번주 금요일 받았는데 월요일에 몇 가닥씩 자랐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인체의 신비입니다.... 빨리 자라는 부분은 빨리 먼저 난다고 했는데 벌써 날 줄이야...

그리고 지금 5일 된 시점 더 많은 부위에 조금씩 자랐음! 근데 정말 얇게 나서 잘 안 보인다. 이게 털 숱을 점점 줄여 없애나가려면 원상복귀 되기 전에!! 주기적으로 뽑아줘야 한다고 함. (레이저랑 똑같음)

그리고 정말 중요한 거. 진짜 쾌적함. 생리할 때 그렇게 좋다던데 그냥 평소에도 좋아요.... 뭐 털이 괜히 있겠냐 하는데 그건 원시시대 때 얘기고 이제는 속옷 입기 때문에 필요 없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세균만 살게끔 한다고 함. 근데 진짜 ㄹㅇ 쓸모 없는 듯. 진짜 시술 받기 전보다 뽀송뽀송하고 좋음!!!!!!!! 비용이 비싸서 그렇지 정말 강추합니다.



받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무족권 받으세요. 진짜 솔직하게 왜 아프다고 난리인지 모를 정도로 안 아파요. 또 하고 나서가 개꿀! 왁싱 받으러 갑시다!!!! 서면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