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가 업스무니다

하단 반도치과에서 스케일링+사랑니 뽑은지 이틀 째 되는 날 쓰는 후기

by 꿀팁톡톡 2019. 6. 2.

그저께 오전 11시 58분에 뽑고 나왔고 (카톡 채팅 기록) 지금 쓰고 있는 시간은 새벽 3시 22분!!

뽑은지 이틀이 다 되가는데

정말 안 아프다!!!

뽑은지 2시간이 안 됐을 때(마취 풀리기 전) 거즈에 피가 너무 많이 고인 거 같아서 거즈를 한 번 갈아줬다. 입 벌리기 좀 힘들었다.

2시간이 조금 넘었을 때 피가 한 번 더 갈려고 했는데 입이 더 안 벌어져서 ㅋㅋㅋㅋㅋㅋ 핀셋으로 빼려고 약간 건드렸는데....

와..

진심 얼얼하고 점점 고통이 퍼지더니 뽑은 쪽(왼쪽 눈알까지 아파졌음 그래서 개망했다 생각함

그래서 가만 있다보니 거즈가 꽉 끼어서 더 아픈 거 같아서 그냥 빼려고 했음 피도 이제 안나는 거 같아서!

혀로 살살 밀어냈더니 덜 아픈 거 같길래 거의 다 빠졌을 때 쯤 손으로 뺌!

3시간 쯤 지나니까 잇몸 외에는 마취 다 풀렸고 5시간 넘었을 때 쯤..... 이제 아프겠지 생각했는데

안 아픔 뭐지??

그래서 아 아직 덜 풀렸나보다 했는데 더 안 아픔

남자친구가 되게 의아해 하면서 사랑니 뽑은 거 맞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맞다!! 얼음팩이 그렇게 중요하다길래 뽑고 한 시간 뒤 부터 한 3시간 정도? 계속 해줬었음 그게 효과가 컸었나...

쨌든 가만 있으면 너무 안 아파서 (건드리면 아픔 입 크게 벌리기도 힘들고) 후폭풍 쩌는 거 아닌가 했는데 시간 지날수록 안 아프고요...?

그래서 죽은 무슨 볶음밥이랑 돈코츠라멘 끓여먹음

이거 뽑기 전에 붓고 아프고 난리났을 때

진짜 뽑는 게 오히려 안 아플 줄 알았으면 그냥 뽑을 걸 그랬다..

그리고 자기 전에 애들이 베개에 수건 깔고 자랬음 피 흘리고 난리 난다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안 깔고 잤음.....

다음날!!!! 피는 안 흘렸고 다행히 ㅋㅋㅋㅋㅋ

뭔가 더 얼얼했음... 근데 점점 통증 사라졌고 입도 더 크게 벌릴 수 있게 됨 밥도 잘 먹음

저녁 6시쯤 저녁으로 돈까스 먹었는데 남자친구가 다른 친구보고 얘 사랑니 뽑았는데 진짜 잘 먹지 않냐고 물어봄

그 때 내가 사랑니 뽑았었구나!! 앎 이 때 쯤부터 하나~~도 안아파서 입도 잘 벌어지고 진짜 하나도 안 아팠다!!

근데 스케일링한 게 아픔 ㅋㅋㅋㅋㅋㅋㅠㅠ 아직도 이 시리다....

현재는 하품도 하고 사랑니 뽑은 곳 실밥까지 볼 정도로 안 아픔

반도치과 사랑니 잘 뽑는데서 갔는데 진짜인 듯?? 근데 원래 사바사라고 한다!! 음..그래도 앞으론 사랑니 안 뽑고 싶다...

오늘 먹은 다맛 돈까수까쑤

​다맛 진짜 짱맛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