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가 업스무니다

<노트9 필름> 처비캣 강화유리필름 후기!!

by 꿀팁톡톡 2019. 9. 10.

나랑 같이 노트9 쓰는 친구가 있는데 저번에 선물해준 필름 두 장 다 깨먹었다고 해서 이번에 처비캣 강화유리 필름을 보내줬다 ㅋㅋㅋㅋㅋㅋ

'뭐멍냥' 애견 간식 런칭 기념 동결건조 4+2 증정 EVENT

대단.. 얼마나 떨어뜨리는 거니..

구성품은 이러하다!

알콜 스왑 있어서 폰 화면 닦을 때 좋다고 함 또 액정닦이 있어서 편함!!

풀커버 필름이라서 엣지부분까지 커버된다!!

짠!!!! 매끈매끈 새 폰 탄생!! 친구가 이거 붙이기가 엄청 쉽다고 함!! 기포 안 생겨서 좋다고 하네요. 또 지문방지가 돼서 더 깔끔!!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박스!! 필요하신 분들은 간이로 쓸 수 있을 듯~!

매끈매끈한 폰 사진 한 번 더!! 만약 필름 없었으면 폰이 박살났겠쥬....?? 잘 떨어뜨리시는 분들은 강화유리필름 부착하시길!!



공간 활용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한 벙커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