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제가 업스무니다

Don't Call Me Angel - Ariana Grande, Miley Cyrus, Lana Del Rey (아리아나 그란데, 마일리 사이러스, 라나 델 레이) 뮤비 캡쳐, 사담

by 꿀팁톡톡 2019. 9. 15.


아 진짜 잘 쓰고 있는데 다 날아갔어요.... 아오 짜증 ㅡㅡ 티스토리 모바일로 포스팅 첨 해보는데 갑자기 날아가고 자동저장도 안 되고 왤케 구리냐...

쨌든 했던 말 또 하자면......


유튜브 추천에다 떠서 보게 된 'Don't call me angel' 뮤비. 아리아나 그란데랑 마일리 사이러스랑 라나 델 레이?! 이게 뭔 대박 조합이여!!!

진심 보자마자 대박 대박 외쳤어요 ㅋㅋㅋㅋㅋㅋ 꽤 신박한 그리고 대박적인 셋 조합,, 아리랑 마일리랑 친한 건 알고 있었는데 이 사이에 라나가 낀 게 진짜 낯설면서 더욱 이 곡에 대한 기대치가 커졌어요.

나머지 둘의 음악 스타일과 라나의 평소 노래 스타일이 전혀 다르고 매치가 안 됐기 때문에...? 솔직히 상상도 안 돼요.

실제로 노래 듣는데 리듬도 빠르고 멜로디도 라나가 여태까지 해왔던 몽환적이고 느린 노래랑은 전혀 달라서.. 어떻게 어우러지려나 우려가 됐었는데 댑악

라나 델 레이 파트에서 분위기가 확 반전되는데 이 노래의 킬포인트에요.... 라나 벌스가 제일 적은데 제일 인상적임. 곡의 흐름이 갑자기 느리고 몽환적인 사운드로 반전이 되는데 넘나 귀에 꽂히는 것,,

완전히 라나 델 레이스럽게 바뀜. 근데 또 따로 놀지도 않고 정말 잘어우러져요. 댓글도 같은 반응!! 다들 라나 벌스 대박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웃겼던 댓글은 '노래는 엉망인데 라나 파트는 미쳤어.' 맞아... 노래 제목도 중2병 같고 가사도 중2병 같고 뮤비도 병맛이야... 구려... 아리 이쁜 건 알겠다...

아리 미모 감상하느라 아주 정신이 없었어요.
그런 의미에서 캡쳐짤 공유...




메컵 뭔데 뭔데 ㅠㅠ ㅠ 진짜 고져스 하다구...... 이쁜 거 다 해라 다해... 아 영상으로 봐야 진짜 대박인데 뮤비 다 봐주세요 ㅠㅠㅠ



여왕님 아녀...? 타락한 천사 이런 것이여...? 하 주접 좀 제발... 근데 좀 옛날st 화장. 근데 그게 또 넘나 고급져보여 퀸카 같아...



엔젤이 빅시 엔젤이란 말인가... 키만 컸으면 진짜 빅시 세워도 될 뻔 했어 아리 미모 나날이 승승장구 하는 거 어떡계요?



마일리는 말리부 때 갑자기 정상인, 전혀 튀지 않는 완전 평범한 사람인 척 컨셉에 들어가더니... 다시 마일리가 되었어요. 근데 댓글 보니 마일리에 대한 반응이 되게 호의적이더라고요! 근데 왜 갑자기 존댓말

뭐 세 사람에 대한 각 평을 막 해놨던데.. 마일리는 아이코닉 하단 의견이 대다수더라고요. 미국에서는 마일리가 선구적이고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나봐요.



근데 종종 아리아나보고 공주라며 비꼬는 글들을 보게 되었는데 이번 뮤비보고 살짝 그 포인트를 알 것 같은...?😂 치명치명 아리... 아리는 이미지 변신하고부터인가 섹시함을 어필하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근데 웃겼던 게 댓글에 왜 이렇게 셋이 비교하는 글이 많은지...? 그리고 아리 파트가 유독 많은 게 불만인 사람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아리 노랜데 두 사람이 피처링 한 거 같다느니. 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ㅇㅈ

뭐 비교하는 글은 라나 때문에 아리가 완전히 평범해 보인다느니.... 근데 라나는 라이브를 못한다느니😂😂 후려치는 댓글 투성이. 아니 셋 다 스타일이 너무 다른데 굳이....?



음... 메컵 대박 핵고급지고 이쁘다 생각했는데 약간 촌시러운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영상으로 보면 짱이쁘다고요 ㅠㅠㅠㅠ 여신이여....



쨌든 이쁜 아리로 마무리 합니닷,,,